top of page

[외관]

 

쌍커풀 있음 짙은 속눈썹 입술에 점 두개흑발이지만 탈색하여 밝은 금발 개털

 

[이름/코드네임]


Rosé Baker 로제 베이커/Hansel 헨젤

[Caccia falco]

[나이]


26세

[
키/몸무게]


176cm/63kg

[성격]

 

장난기가 다분하다. 매사에 그리 진지하지 않은 듯 왠만한 사람들에게 싱글싱글 웃어보이며 가볍게 대한다. 놀래켜 주려고 하는건지 가벼운 스킨십도 굉장히 빈번하게 자주 발생하는 편. 하지만 그녀와 대화를 하다 보면 깊은 얘기로 빠지는 경우가 거의 없이 얕게 안부를 주고 받거나 쓸데없는 이야기로 넘어가게 되는 경우가 대다수일 정도로 소모성 대화가 짙은 편이다. 또한 자기가 남에게 먼저 자신의 이야기를 말하는 경우가 거의 없고 남에게 물어보는 경우는 아예 없다시피 하다. 정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근본적인 관심은 없다고 해야 할까.

 

[특징]

 

동물 애호가. 개인적으로 관련 단체에 관심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좋아한다. 지금보다 더 철이 들어 많은 동물들을 돌볼 수 있을 정도의 나이와 재력이 되면 여유롭게 작은 농장을 만드는 것을 막연하게 생각하고는 한다. 하지만 육식에 대해서는 큰 거부감을 느끼지 않는다. 오히려 고기를 좋아하는 편.

 

애용하는 무기는 잭 나이프. 휴대성이 좋고 간편하게 지닐 수 있어 좋아한다고. 만약을 위하여 호신용 권총도 가끔 지니고 다니고는 하지만 어디까지나 만약을 대비하여 챙기는 것이므로 웬만한 상황에서는 잘 사용하지를 않는다

 

.큰 키에도 불구하고 꽤나 재빠르고 민첩하다. 꾸준히 노력하여 얻은 것이 아닌 선천적인 것으로 보인다. 그래도 요즘은 나름대로의 노력도 하는 것으로 보인다.

 

1월 1일 생일.

 

마피아 내 지위는 카포.

 

[과거]

 

살해당한 연인에 대하여 알아보기 위해 들어오게 되었다. 그래서 그런지 공권력은 믿을 것이 못 된다고 입버릇처럼 말하고는 한다. 더 이상 노력하지 않으려고 하는 것 처럼 보이지만 조직 나갈 생각은 딱히 없는 듯 아무렇지 않게 행동하고 있다.

 

[선관] 마리오 베이커

 

이란성 쌍둥이. 거의 연을 끊었다 할 수 있을 정도록 관심없이 보내다 마피아가 되고 그를 보았을 때에는 꽤나 황당했다고 한다. 남매인 것을 드러내지 않으려 하며 얘기가 나오면 극도로 혐오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