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외관]
버드나무잎모양 눈매. 눈꼬리는 올라가지도 내려가지도 않았다. 눈동자는 노란색.앞머리가 눈을 약간 덮을 정도로 길다. 모자를 쓸땐 뒤로 넘긴다.구두는 짙은 고동색의 스트레이트 팁.
[이름/코드네임]
그로우 페트로스/idiota
[Caccia falco]
[나이]
29세
[키/몸무게]
178/표준
[성격]
가벼워 보이는 성격. 장난을 자주 치면서도 도를 넘는 일은 없다.
느긋하고 여유로운 페이스를 유지한다. 무언가에 치중하는 일이 없다. 아마 마이페이스.
감정이 풍부한건 아니다. 슬픈 영화를 봐도 얼굴이 볼만하다며 웃는게 다반사.
행동이나 생각이 즉흥적. 계획은 일단 시도해보고 짤때도 많다.
모험을 즐기는 성격이라 보는게 맞다.
[특징]
회계를 담당하는 언더보스. 경제에 빠삭하다. 개인적인 취미로 주식을 한다.
자연을 매우 사랑해 자연과 교제중이라고 주장중이다. 집도 첩첩산중에 위치해있다.
행동도 마인드도 말투도 느긋하다. 여유로움 그 자체.코드네임을 elf라 지었으나 그걸 들은 패밀리측에서 코드네임을 idiota로 지어줬다.
포기 안 하고 자신의 코드네임이 elf라 꾸준히 주장한다. 물론 씨알도 안 먹힌다.
심각한 난시. 안경을 쓰면 일하는것같고 안 쓰면 장닝과 다를바 없다며 평소엔 눈을 감고다닌다. 일할때는 두꺼운 안경을 쓴다.
마라톤을 좋아한다. 그래서 체력은 매우 좋다.
피부가 잘 안타는 체질이나 썬크림을 항상 바르고 다닌다.
깐죽거리는걸 좋아한다. 반응을 보는것도 즐거움중 하나.
두뇌파. 겉으론 느긋하지만 머릿속은 팽팽 돌아가고있다. 판단은 정확하지만 남을 고려한다는 생각이 별로 없다. 그래도 힘은 꽤 괜찮고 사격실력도 훌륭한 편.싸움은 그럭저럭 하는 편.
주로 관절이나 급소등을 노린다. 무기는 산탄총이나 그 외 총신이 긴 권총등을 즐겨 쓴다. 이유는 단순히 보기 좋아서도 있지만 묵직해서 좋다고.
단걸 매우 좋아한다. 그 외엔 따뜻한 음식이 좋다고한다.
옷을 한여름에도 껴입고 다닌다. 더위를 안 타는 체질은 아니지만 따뜻한게 좋다고한다.
입에 웃음을 걸고다니는 포커페이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