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카나 프레들리(Cane fedele)』
6대의 오른팔로 알려진 콜린 실베스터(Colin Sylvester)를 중심으로한 온건파이다.
5대의 방침을 이어 후에도 계속 비교적 안전하게 운영을 해가자는 공통적인 의견을 가진자들이 모여있으며 대부분이 급진파인 카챠 팔코가 "충견"이라 부르는 사람들이다.
간간히 7대 보스의 자리를 노리며 6대 보스를 노리던 자들을 막아왔으며 먼저 카챠 팔코를 쳐서 제거하자는 의견도 나왔지만 큰 손실이 있기에 계획을 접고 항상 주시하고 있다.
온건파의 의견은 5대의 방침을 이어 경찰에게 꼬리가 잡히지 않을 정도의 일 혹은, 잡히더라도 중심부의 인물까지 관련이 되지않을 정도의 일만을 취급하여 안전하게 운영을 해나가는 것이다.
현재 자금을 더 얻을 수 있는 다른 일을 계획중에 있으며 급진파가 새로 가져온 의견의 많은 위험성과 허점때문에 반대했던적이있다. 그 의견을 응용해 볼 생각도 있는 사람도 몇몇 있다.
보스가 어린시절 살았던 집을 알고 있다가 찾아온 사람은 언더보스 이상의 사람들이며 일부 카포레짐은 이 사실을 알고있는 언더보스 이상의 사람에게 듣거나 그들을 따라온 사람들이다.
일부 카포레짐과 솔다토의 경우 각 파의 방침보다는 파에 속한 인물들에게 줄을 서기위해 파를 선택한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어쩌면 콘실리에리와 언더보스들보다 더 상대파를 싫어한다.
bottom of page